장성 바울루체
언론보도 목록
시장경제
장성 바울루체, 천안 롯데캐슬 더 두정 9월 분양 外
‘장성 바울루체’는 단지 바로 앞에 KTX장성역(호남선)과 장성공용버스터미널이 있어 광주, 대전, 서울 등 전국 각지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. 여기에 장성IC, 장성읍 하이패스IC(…
SR타임스
한국자산신탁, 전남 ‘장성 바울루체’ 9월 선봬
한국자산신탁은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1453-7번지 일원에 짓는 ‘장성 바울루체’를 이달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. 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한다. 시공은 남광건설이 맡…
한국정경신문
전남 ‘장성 바울루체’ 9월 분양..전용 84㎡~116㎡ 중·대형 구성
장성 바울루체는 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남광건설이 시공을 맡는다. 이 단지는 전라남도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1층~지상 15층 2개동, 전용…
한국금융
전남 최초 대형아파트 '장성 바울루체' 9월 분양 예정
전라남도 장성군 최초의 대형 아파트 ‘장성 바울루체’가 9월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. 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, 남광건설㈜이 시공하는 ‘장성 바울루체’는 전라남도…
PAX경제TV
장성 첫 대형 면적 아파트, '장성 바울루체' 9월 공급..."교통과 생활을 단번에"
전라남도 장성군 최초의 대형 아파트 ‘장성 바울루체’가 9월 공급에 나설 예정입니다. 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, 남광건설이 시공하는 ‘장성 바울루체’는 전라남도 …
이코노미스트
한자신, ‘장성 바울루체’ 9월 분양 예정
한국자산신탁은 전라남도 장성군 '장성 바울루체' 아파트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. 장성 바울루체는 전라남도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1453-7번지 일원에 위치한 전남 …
로이슈
전남 ‘장성 바울루체’ 9월 공급…지역 첫 ‘대형 아파트’
전라남도 장성군 최초의 대형 아파트 ‘장성 바울루체’가 9월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. 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, 남광건설이 시공하는 ‘장성 바울루체’는 전라남도 …
디지털타임스
한국자산신탁, 전남 ‘장성 바울루체’ 이달 분양
한국자산신탁은 이달 중 전라남도 장성군 일대에서 '장성 바울루체'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. 장성 바울루체는 ㈜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, 남광건설㈜이…
NEWSIS
전남 장성 중대형 위주 아파트 '장성 바울루체' 이달 분양
전라남도 장성군에서 중대형 평형 위주의 '장성 바울루체'가 이달 분양에 나선다. 장성에서 대형 아파트가 공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. 단지는 ㈜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…
건설타임즈
전남 최초 대형아파트 '장성 바울루체' 9월 분양
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, 남광건설㈜이 시공하는 ‘장성 바울루체’는 전남 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일원에 위치한다.
아시아경제
전남 장성 최초 대형아파트 '장성 바울루체' 9월 분양
전라남도 장성군 최초의 대형 아파트 '장성 바울루체'가 9월 중 분양한다. 전라남도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1453-7 일원에 지하 1층~지상 15층 2개동, 전용 84~116㎡ …
브릿지경제
한국자산신탁, 전남 ‘장성 바울루체’ 9월 분양
한국자산신탁은 전라남도 장성군 일대에서 ‘장성 바울루체’가 9월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. ㈜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, 남광건설㈜이 시공하는 ‘장성 …
e대한경제
전남 장성 최초 대형 아파트 ‘장성 바울루체’ 분양
전라남도 장성군 최초의 대형 아파트 ‘장성 바울루체’가 이달에 분양될 예정이다. ㈜대보D&C가 위탁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, 남광건설㈜이 시공하는 ‘장성 바울루체’는 지하 1층…
매일경제
한국자산신탁, 지역 첫 중대형 평면 구성 '장성 바울루체' 이달 공급
전남 장성군 최초의 대형 평면 아파트가 이달 공급될 예정이다. 한국자산신탁(시행)은 이달 전남 장성군 장성읍 영천리 일원에서 지하 1층~지상 15층, 2개동 전용 84~116㎡ …